아스달 연대기 타곤의 비밀 혼혈 이그트

타곤이 이그트다 vs 이그트가 아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이그트가 아닌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타곤은 새녘족 수장인 < 산웅 > 의 아들이다.

타곤의 비밀이 무엇이기에
은섬 에게 들킨 비밀로 타곤이 달라지게 되는것일까.

타곤에게는 단벽 이라는 동생이 있다. 단벽과 타곤은 이복형제 이다.

이복형제라는 사실은 타곤에게는 비밀이 될수 없다. 이는 이복동생인 단벽도 아는 사실이기때문이다.


아버지인 새녘족 수장 산웅이 아들 타곤을 질투하고 시기 하지만


이복동생인 단벽은 그런 아버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대신 형인 타곤을 항상
안쓰럽게 생각 한다는 점에서 오히려 연민하고 있다고 볼수 있다.

의심이 많으며 특히 사람을 잘 믿지 못하는 타곤이지만. 어려서부터 가깝게 지내왔던 해족 수장의 딸 태알하는 타곤이 유일하게 마음을연 인물이자 연인이다.

타곤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인물이 태알하이다.

이는 어려서부터 알고 지내왔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고 ,

자신의 비밀을 지켜주는 태알하를 타곤이 믿게되면서 마음을 열려 연인으로 발전했을 가능성을 보여준다.

은섬과 탄야가 어릴적부터 같이 자라면서 은섬이 이다크라는것을 아는것과 비슷한 상황으로 타곤과 태알하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그는 18세에 뇌안탈과의 전쟁에서 새녘족의 승리를 이끈 장본이다.


이 승리로 새녘족 내에서 타곤의 자리가 만들어지고 수장인 아버지 산웅보다 더 영웅으로 추앙받게 된다.

하지만 이 전쟁이후 타곤의 아버지인 산웅은 타곤을 질투하고 시기하면서도 족장으로서 걱정도 하며 사람으로서 타곤을 두려워하게 되는 결정적 사건이 된다.

그 이유는 뇌안탈은 사람보다 뛰어난 절대적인 신체조건을 가지고 있다.


밤에는 야행성동물과도 같은 시력을 가진 이그크를 상대로 18세 밖에 되지 않은
타곤이 이끈 부대가 승리하였기 때문이다.

이런점에서 타곤의 비밀은 은섬과의 공통점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바로 타곤도 이그트라는 종족이라는 것이다.


이크트 특징인 능력(뛰어난신체능력) 과 보라색 피의 색 이다.

타곤역시 새녘족 중에서도 으뜸으로 신체능력이 좋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유일하게 동물의 뼈를 머리에 쓰는 뇌안탈의 종족의 모습처럼 뇌안탈과의 전쟁에 승리하고 기쁨을 즐기는 장면에서 유일하게 타곤만이 동물의 뼈로된 가면을 얼굴게 쓰는 장면이 나온다.

이는 복선을 보여주는 장면으로 보여진다.

타곤이 아버지에게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는이유는 이그크인 자신을 아들로서도 인정 받고 싶은 마음과 아스달에서 괴물이라고 배척받는 있는 이크트라는 종족을 인정하는 세상을 만들고 싶은 이유가 있을꺼라고 보고있다.

이그트는 아스달에서 위험한 종족으로 괴물이라고 불리면서 배척 당하고있기 때문에 새녘족 수장의 아들이라고 해도 만얀 타곤이 이그트라면 절대 지금의 대칸부대수장으로 살아갈수가 없다.

또한 그의 정체를 숨긴 아버지도 수장으로서 더이상 새녘족에 있을수 없을 것이기에 타곤의 비밀은 혼자만의 것이 아닐거라 보인다.

과연 타곤의 비밀을 알아채린 은섬에게 위협을 느끼고 강인했던 타곤이 흔들리는 모습을 어떡해 보여질지 앞으로의 타곤의 모습에 기대를 걸어본다.

타곤의 비밀 이그트 아래 아라문해슬라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Post Author: 매니저